환자를 바늘에서 벗어나게 하는 약물전달 기업, 매출 증가

- The World Market for Injectable, Implantable and Needle-Free Drug Delivery Systems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은 Kalorama Information이 최근 ‘세계의 주입, 삽입, 무침 약물전달 시스템 시장(The World Market for Injectable, Implantable and Needle-Free Drug Delivery Systems)’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무침(needle-free) 전달 시스템에 힘입어 2012년 최신 삽입형/주사형 약물전달(Drug Delivery) 시장은 13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2017년에는 신제품이 개발되고 기존 제품도 소비자가 이용하게 되면서 삽입형/주사형 약물전달 시장의 매출이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0.6%로 성장해 190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Kalorama Information은 이 제품이 성인을 대상으로 한 백신 전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의료 시스템에서 환영 받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새로운 약리화합물 발견과 함께 더 좋은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약물전달 개선과 기업의 매출 증진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Kalorama Information의 보고서에서는 비경구 디폿 제제(depot formulations)와 무침 시스템 등 새로운 삽입형 전달 시스템에 대해 다루었다. 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스텐트와 일반 주사기는 포함되지 않는다.

Kalorama Information은 세계의 무침 제트식 주사기가 당뇨병 환자들 사이에서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미국에서는 12개 이상의 무침 제트식 주사기가 식품의약품국의 인가를 받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기구 중 몇 개는 전국의 의원과 클리닉에서 사용되고 있다. 유럽에서는 무침 주사기가 대중화되었고, 인슐린 사용자의 약 50%가 제트식 주사기를 사용하고 있다. 백신 접종에 사용되는 무침 제트식 주사기 중 인기 있는 것은 ‘Biojector 2000’이다. PharmaJet는 최근 무침 주사기 ‘Stratis’의 인가를 받았다. ‘Stratis’는 약물을 고속 제트로 피부에 침투시키는 액체를 근육 내 또는 피하에 전달한다. 이 제품은 특히 백신 접종에 적합하다.

제약회사는 규제 준수를 촉진하고 위험을 줄이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환자에게 도입하기 위해 기존의 전달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다. 이것은 약물전달 업체에게 수요에 부응하고 삽입형/주사형 약물전달에 있어서도 경쟁력을 유지한다는 압력을 주고 있다. 삽입형/주사형 약물전달 시장 내에는 많은 경쟁사가 있다. 이 분야에서의 경쟁은 ALZA, Pacira, Bioject, Alkermes 등 주요 기업을 중심으로 향후 10년간 치열해질 것이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보도자료 관련 보고서: http://www.giikorea.co.kr/report/kl263243-world-ma...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