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는 모스 스타일(MOSS Style)이 대세…모스 시리즈 인기

- 이탈리아 전문가의 손길로 탄생된 모스 시리즈 인기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3-12 13:16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상업, 오피스 공간 인테리어가 달라지고 있다. 벽면에 수직 정원 등을 설치하거나, 친환경 소재나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VMD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공간이 늘고 있다. 또한 호텔, 리조트 등의 프리미엄 공간들 뿐만 아니라 카페, 레스토랑, 일반 오피스에서도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통해서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더하기도 한다.

요즈음 가장 뜨는 그린 인테리어는?

가수 싸이가 ‘강남 스타일’로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켰다면 친환경 인테리어를 좀 안다는 이들 사이에서 모스 스타일(MOSS Style)이 인기다. 이탈리아에서 건너온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이탈리아 전문가들에 의해서 스칸디나비아 이끼(MOSS)를 이용해서 제작한 친환경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청정 스칸디나비아 자연을 실내에 그대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상 속의 디자인을 할 수 있다. 공기 중의 습도로 유지돼 별도로 물을 줄 필요가 없고 더 이상 자라지 않고 햇빛이 없는 상태에서도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 아시아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텍스처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스칸디나비아 숲을 보는 듯한 느낌 들어 심리적인 안정감을 준다.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사람이 살기 좋은 습도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유지 때문에 공기 중의 습도를 체크하는 바로미터 역할도 한다.

오피스 공간에서는 창조적이며 자연 친화적인 공간 연출하기도 하고 이탈리아 전문가들에 의해서 맞춤 제작되는 모스 프로젝트(MOSS project)를 통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굴곡 면, 3D 입체 제작까지도 가능해 스페셜한 공간을 창조하기를 원하는 호텔, 리조트, 매장 VDM뿐만 아니라 패션쇼에서도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에코 시크(ECO CHIC)한 공간을 연출에 선두 주자가 되고 있다.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모두 3가지 타입으로 진행 가능하다. 첫째 모듈형으로 손쉽게 타일처럼 부착하는 모스 타일(MOSStile), 둘째 이탈리아 전문가들이 맞춤 제작하는 모스 프로젝트(MOSS PROJECTS), 셋째 밀라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아트 오브제인 모스 디자인(MOSS DESIGN)이다.

친환경 인테리어를 통해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고 싶었던 이들에게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이미 좋은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모스 시리즈(MOSS Series)의 공식 수입원인 그린신드롬(www.MOSStile.co.kr, 02-553-3828, info@mosstile.co.kr)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모스 시리즈: http://www.MOSStile.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