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생 장형철 디자이너,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 선정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3-12 15:03
서울--(뉴스와이어)--이달 25일 개막되어 6일간 열리는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에 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생 장형철 디자이너(ordinary people)가 선정되어 화제다.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펼쳐질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축제인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컬렉션, 제너레이션 넥스트, 수주전시회 패션 페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중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독립브랜드 1년이상 5년미만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컬렉션으로 독특한 시각과 참신한 발상이 넘치는 차세대 디자이너들을 위한 무대이다.

한국 패션계를 대표하는 행사에 학점은행제 출신으로 최초로 장형철 디자이너가 선정되어 그 능력을 검증받게 된 것이다.

소위 명문대를 졸업하지 못했어도, 유학파가 아니어도 스스로 열심히 노력하여 실력과 능력을 갖춘다면 얼마든지 공정한 경쟁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후배들에게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형철 디자이너는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후배들과 공유하기 위해 월1회 모교를 방문하여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격이 다른 패션스쿨’이라는 학교 타이틀에 걸맞은 쾌거를 이루고 있는 서울패션전문학교(www.sfc.ac.kr, 02-755-3755)는 앞으로도 남다른 교육노하우를 살려 세계적 수준의 패션아티스트를 육성하고 패션 명문 교육기관으로 더욱 우뚝 서기를 기대해본다.

장형철 소개

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2009)
고태용 디자이너브랜드 beyond closet 팀장(2009~2011)
ordinary people 런칭(2011)
F/W 2013 SEOUL FASHION WEEK 제너레이션 넥스트 선정

·오프라인 매장
-A-LAND 10개 매장 및 W컨셉몰 레드 코엑스점, 부산 Lure at. 입점

·온라인 매장
-www.ilmostreet.co.kr
-www.a-land.co.kr
-www.29cm.co.kr
-www.mutnam.com
-www.wconcept.co.kr
-www.joyfulmove.com

홈페이지: www.ordinarypeople.co.kr
블로그: blog.naver.com/ordinary_pp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