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내 PC제어’ 무료 이벤트 실시

- 네이트온 전 사용자 한달 무료 제공

- 원격지 PC, 외부 PC나 안드로이드폰으로 자유롭게 사용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3-13 09:24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온에서 유료로 제공 중인 ‘내 PC제어’ 부가 서비스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트온의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 PC제어’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은 가입 후 한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이용자 중 이벤트 기간 내 사용이 만료되는 사람들도 동일하게 추가 한달의 혜택을 받는다.

‘내 PC제어’ 서비스는 원격지로 설정된 PC의 특정 프로그램이나 문서 등을 외부 PC(월 2,200원)나 안드로이드폰(월 3,300원)에서 자유롭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트온’ 메신저 좌측 하단 영역의 ‘내 PC제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의 연결 페이지(http://rsupport.nate.com/rview/r8/service/useful.aspx)로 이동한다. 원격지로 설정할 PC에서 서비스 가입 후 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로 외부에서 활용할 수 있다.

최원혁 메신저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MSN 등 기존 타 메신저 사용자들이 ’내 PC제어’을 비롯, 다양하고 편리한 1위 메신저 네이트온의 앞선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