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힐링’의 원천 일본골프여행 상품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3-13 09:3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엔저·원고의 영향으로 최근 일본을 찾는 해외여행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전년 동월 대비 1월 44%, 2월 62%, 3월 69% 증가, 하나투어 출발 월 기준)

특히, 일본 해외여행수요 중 패키지, 인센티브, 자유여행 속성 다음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골프’ 속성 상품의 수요는 출발 월 기준으로 전년 동월 대비 1월 20% 증가한 이래 2월 68%, 3월 97% 의 수치로 증가하면서 큰 상승세를 이루고 있다.

일본지역으로의 떠나는 골프여행의 장점을 꼽자면, 가까운 거리, 다양한 골프장, 맛있는 음식 등 수 없이 많지만 가장 큰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라운드 후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온천이 있다는 것. 대표적인 유명 온천지역에서 료칸, 온천호텔 등에서 숙박하면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진정한 ‘힐링’골프가 가능하니 오감만족 여행이 아닐 수 없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이렇게 ‘힐링’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상품을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일본 골프의 취약점이었던 현지가이드가 없다는 점을 보완하여 현지 한국 스텝이 상주하고 있는 골프장 이용을 확대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꾀했다. 또한, 골퍼들에게 가장 중요한 티오프 타임 사전 확정제를 도입하여, 올 시즌 티오프로 인한 컴플레인 제로에 도전했을 정도로 행사 만족도를 극대화하였다. 그리고 골프 상품의 특성상 가이드가 없는 상품임을 감안해, 일정표 내에 현지행사 진행사항을 상세히 기재하고 각 일자마다 ‘김재열 골프칼럼’을 추가하여 고객 정보 제공에 충실을 기하였다.

골프총괄팀 골프상품1팀 지현민 팀장은 “최근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골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부족한 점을 체크하고 보완하여 더욱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힐링골프’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 골프, 떠나고 싶지 아니한가!’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766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CR전략본부 홍보팀
송원선 대리
02-2127-13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