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R 백업 솔루션 업그레이드 ‘섀도우프로텍트5’ 출시

서울--(뉴스와이어)--HA/DR 백업 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가 오늘(13일), 한글 버전 섀도우프로텍트5(ShadowProtect5)를 출시했다.

이준녕 대표는 “섀도우프로텍트5는 어떤 환경의 데이터도 쉽게 백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며 “윈도우8와 윈도우 2012를 지원하며,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도입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하여 서버의 가상머신(VM)이나 호스트 전체를 백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섀도우프로텍트5는 빠르고 정확한 ▲백업 ▲관리 ▲복원 기능을 자랑한다. 우선 GPT 디스크를 통해 2TB 이상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태에서도 OS 이미지와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또 Microsoft VSS와의 완벽한 통합으로 SQL 서버 및 Exchange 서버 업무의 피크 타임 시에도 이미지 스냅샷 백업이 가능하다.

관리 부문에서는 추가 옵션 없이 베어 메탈 복구(BMR)과 통합 콘솔로 백업 파일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이미지 매니저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월별, 주별, 일별로 자동 병합 시킬 수 있으며, 콘솔이 지원돼 여러 컴퓨터를 관리할 수 있다.

데이터 복원 기능도 전보다 업그레이드 되었다. 섀도우스트림 기능이 원격지 저장소 서버로 백업 파일을 송부하기 때문에 DR(재해복구)이 가능하고, 운영 서버에 장애가 생기면 1~2분 내로 절체되어 백업 서버에 가상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는 버츄얼 부트(Virtual Boot) 기능도 추가되었다.

섀도우프로텍트5는 이 외에도 시스템과 데이터 복구 처리 시간을 최소화 했으며, 백업 저장 공간을 최소화 하여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섀도우프로텍트5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이버테크 홈페이지(www.kct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이버테크 개요
한국사이버테크는 1996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개발과 서버 이중화, 백업, 재해복구 분야의 솔루션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ti.co.kr

연락처

한국사이버테크
02-586-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