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제3회 집밥 요리왕 대회 개최

- 나만의 집밥 레시피로 개성만점 요리 대결을 펼쳐보세요!

- 4월 1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www.tefalhomecook.com)에서 예선 접수

- 예선 통한 최종 20팀, 5월 11일 본선에서 차별화된 집밥 요리로 승부

- 요리의 대가 4인의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멘토링, 총 상금 800만원의 풍성한 본선 혜택

- 프라이팬, 블렌더 등 테팔의 대표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상시 진행

뉴스 제공
테팔
2013-03-13 10:39
서울--(뉴스와이어)--15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나만의 특별한 집밥 레시피로 요리 실력을 겨루는 ‘제3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를 개최한다. 테팔에서는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집밥을 만들어 먹으면서 건강과 행복을 키우자는 취지로 2010년부터 ‘집밥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열리는 요리왕 대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집밥의 중요성을 전파해 나가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20팀이 본선에 진출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접수는 4월 11일까지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에서 가능하며 부부, 부자, 모녀, 친구, 직장동료 등 집밥을 즐기는 남녀노소 아무나 2인 1팀 구성으로 참가할 수 있다.

제3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예선에 참가 하려면 가족을 위한 ‘나만의 특별한 집밥 요리’ 1가지의 간단한 레시피를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에 요리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특히 올해에는 보다 공정하게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 요리를 좋아하는 일반 가정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일반부’와 ▲ 현재 조리학과에 재학 중이거나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참가자가 1인 이상 포함되어 있는 팀을 위한 ‘전공자부’로 나누어 진행 된다. 평소 즐겨 먹는 집밥 요리로 대결을 펼치는 만큼,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춘 레시피가 주요 심사 기준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사이트 방문자들이 뽑은 ‘맛있는 집밥 레시피’ 투표 결과를 종합해 일반부 15팀, 전공자부 5팀, 총 20팀이 최종으로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진정한 집밥 요리왕을 뽑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본선은 오는 5월 11일 (토) 서울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 3층 조리아카데미에서 열린다. 본선 대회는 참가팀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집밥 요리가 선보여질 수 있도록 자유 주제로 진행된다. 올해에도 본선진출팀만을 위한 혜택으로 전문가에게 레시피에 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셰프 멘토링’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본선 진출과 더불어 또 하나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본선 진출 20팀은 ▲ 한국의 맛을 담아내는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 셰프, ▲ 모던하고 감각적인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백상준 셰프, ▲ 멋과 맛을 살린 한식 요리의 대가 권우중 셰프, 그리고 ▲ 세계를 무대로 한식을 알리는 명현지 셰프로부터 본선 대회 전 멘토링을 받게 된다.

본선 심사에는 요리연구가 정미경씨와 멘토 셰프 4인 등이 참여하며 최고의 집밥 요리왕을 선발하는 만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으면서도 참가팀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반영되었는지가 평가될 예정이다. ▲ 대상인 ‘집밥 요리왕’ 수상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5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 일반부 우수상 2팀과 전공자부 우수상 1팀에게는 팀 당 상금 100만원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수여된다.

이번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온라인 사이트(www.tefalhomecook.co)를 통한 풍성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3회 대회를 맞아 참가번호에 3이 들어간 예선 참가작 중 추첨을 통해 테팔 블렌드포스 글라스 블렌더와 테팔 컴포트터치 프라이팬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평소 테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쉽게 풀 수 있는 OX퀴즈도 준비되어 있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테팔 컴포트터치 프라이팬이 주어진다.

집에서 즐겨 먹는 일상적인 집밥 레시피로 참가 가능한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요리를 좋아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도전의 기회가 열려 있고 특히 평소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올 봄 많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추억과 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보인다.

행사 문의
전화: 02-3445-3014
이메일: tefalhomecook@oksmc.co.kr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