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츄, 싱글녀 전원에게 Re:NK 화장품 쏜다

- 이츄 앱 다운받고 리뷰 남기면 ‘프리미엄 화장품’ 100% 증정

- 관리 받고 소개팅 받는 이색 이벤트, ‘내년에는 남친에게 사탕 받자’

뉴스 제공
이츄
2013-03-13 14:11
서울--(뉴스와이어)--“화이트데이에도 혼자라면? 선물도 받고 인연도 찾으세요.”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츄’(대표 표순규, www.echu.co.kr)가 싱글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열어 화제다.

싱글에게 인연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이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싱글녀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츄 앱을 다운 받고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각 앱 마켓에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이츄는 앱 리뷰를 작성한 모든 여성에게 Re:NK 스킨케어 이용권과 스킨 리뉴 퍼펙트 미니 4종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여성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Re:NK 스킨 리뉴 퍼펙트 라인의 정품 화장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했다.

전원증정 상품은 이메일로 교환권을 발송하며 스페셜 기프트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이다.

이츄 김동원 팀장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의 기념일마다 싱글은 더 위축되기 마련”이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싱글이기에 더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라고 나아가 솔로탈출까지 이룰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츄는 매일 아침 9시, 서로 어울리는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벤처다. 소셜데이팅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매칭 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0만 명이 넘는 솔로가 이츄를 이용하고 있다.

이츄 개요
이츄(대표 표순규, www.echu.co.kr)는 국내 최초의 소셜데이팅(Social Network Dating∙SND) 서비스로서, 2030 싱글남녀에게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선물하고 있다. 이츄의 모바일 앱은 앱스토어 1위, 으뜸앱(방통위 후원) 수상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소셜데이팅 중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매칭 알고리즘을 보유하였다. 이츄는 20~30대 싱글을 위해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번 소개팅 서비스로서 100% 프로필 체크와 일대일 소개, 무료 학력인증 등으로 안전과 신뢰성 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희망상대를 지정할 수 있어 오프라인 소개팅의 니즈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현했다는 장점이 있다. 이츄 표순규 대표는 카이스트와 美 와튼스쿨 MBA를 졸업했으며 현대, SK, 맥킨지 등에 몸담은 경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hu.co.kr

연락처

이츄
홍보팀
유계영 주임
02-2023-6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