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사이버 홍보대사 선발

뉴스 제공
상명대학교
2013-03-13 16:59
서울--(뉴스와이어)--“가상세계의 홍보대사 파이팅!”

상명대(총장 강태범)는 13일 오후 2시 사이버홍보대사를 선발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일반적으로 어느 대학이나 제도화하고 있는 홍보대사들은 행사 의전과 학교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활동이 대부분으로 운영된다. 학교의 명예를 걸고 활동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아 대학마다 홍보대사에 선발되기 위한 경쟁도 대학입시 못지않게 뜨겁다.

이렇게 오프라인 세상에서 화려하게 운영되는 홍보대사가 있는가 하면, 가상의 세계에서 활동하는 홍보대사들도 있다. 상명대가 운영하는 사이버홍보대사가 그들로, 이들은 정면에 나서지는 않지만 모교에 대한 사랑으로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뭉쳤다. 사이버상에서 입시 등 각종 대학 관련 소사이어티에서 유포되는 오해와 편견은 물론 각종 근거 없는 악성루머를 일소할 해결사로 나서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상명대 입시에 관련해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답해줌으로써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역할까지 떠맡았다. 자발적 지원과 학과장 추천으로 선발되는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연락처

상명대학교
홍보팀
윤상철
02-2287-7042, 010-9798-64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