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귓가에 잔잔히 스며드는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The Rest Part.1’ 발매

2013-03-14 08:52
서울--(뉴스와이어)--클래식 음반계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플루티스트 박태환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와 함께 달콤함을 담은 ‘The Rest Part.1’이 디지털 싱글앨범으로는 첫 발매를 한다.

삶에 있어 ‘쉼’이란 멈춤이라는 시간보다는 과거를 덜어내고 미래를 채워가는 과정으로 이야기하며, 음악용어 ‘쉼표’의 의미 또한 그 다음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표시되어진다. 이러한 의미로 이번 ‘The Rest Part.1’ 앨범은 일상 속에 지쳐 피로가 쌓일 때 생동감을 부여하며 차분함을 더한 쉼(Rest)으로 다가가 미래로 다가서는 이의 가슴 깊은 곳 여유라는 이름을 채워준다.

1집 ‘Souvenir(추억)', 2집 ’Mon Amie(나의친구)‘ 앨범에서 느껴보지 못한 박태환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서정적인 감성과 클래시컬한 음색을 충분하게 표현하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김광민이 작곡한 ‘학교가는 길’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익숙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그에 어울리게 톡톡 튀는 플루트의 음색은 밝은 소년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순수함으로 박태환의 또 다른 모습으로 다가온다.

박태환의 ‘The Rest Part.1(쉼표)’ 디지털 싱글앨범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던 매력의 레퍼토리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클래식 대중성을 발굴, 확장으로 이어나간다.

Program
1. 사명 (Ver.Flute) 이권희
2. 학교가는 길 (Ver.Flute) 김광민
3. 언제나 몇 번이라도(영화 센과치히로 행방불명 ost) Youmi Kimura(유미 키무라)
4. Ave Maria (아베마리아) Caccini Giulio(카치니)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 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해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http://blog.naver.com/tnbent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황은혜 매니져
02-522-5973, 010-9001-1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