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금융권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보험/은행 업종별 홈페이지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3-14 09:0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새 봄을 맞이하여, 보험A 홈페이지와 은행A 홈페이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험 및 은행 홈페이지의 잇따른 출시에 금융권 관련업종과 금융상품 설계 업종 종사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랭크업의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색 변경, 강력한 빌더 기능들을 기본 탑재하여 고객 선호도가 높다. 이번 홈페이지들은 사이트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금융권 홈페이지의 특성과 분위기에 맞게 맞춤기능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금융권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상담신청 관리 기능, 금융상품 등록/관리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딱 맞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 홍보 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이윤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랭크업의 업종별 홈페이지는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업계 최다 보유개수인 110개로 선택의 폭도 넓다. 구축 후 관리를 위한 유지보수 서비스도 최근 신설하여 각광받고 있다.

이밖에도 최근 랭크업은 디자인형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 운영이 처음인 초심자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