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독일·이탈리아·영국 대표 아웃도어브랜드 봄 신상품 론칭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3-14 09:14
서울--(뉴스와이어)--GS샵(www.gsshop.com)이 17일(일) 독일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쉐펠(Schoffel)’의 런칭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페리노(Ferrino)’, 영국 ‘마운틴 이큅먼트(Mountain Equipment)’ 등 유럽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잇따라 론칭한다.

유럽은 험난한 지형 덕분에 아웃도어 산업이 일찍부터 발달하면서 아웃도어의 본고장으로 불리고 있다. 하지만 사업의 확장보다 자연과의 조화를 더욱 중요시하다 보니 역사가 오래됐지만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들이 많다.

GS샵이 17일(일) 저녁 8시 25분에 론칭하는 ‘쉐펠’이 대표적인 예다.

쉐펠은 1804년 설립된 209년 전통의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다. 과학기술로 유명한 나라답게 아웃도어에도 정교한 기술력이 돋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쉐펠 아웃도어 4종 세트(35만9000원)’는 하드쉘과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돼 있다.

이 중 ‘하드쉘 자켓’은 방수, 방풍, 발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벤트맥스(Ventmax)’ 소재로 제작했으며 원단을 3겹으로 구성해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고기능성의 하이엔드급 등산복이기 때문에 해발 1500m이상의 고산 등산 매니아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23(일) 방송 예정인 ‘페리노’ 역시 1870년 설립돼 14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페리노 시티 아웃도어 5종 세트(가격미정)’는 패션의 본고장답게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기능’은 물론 ‘패션’까지 겸비했다.

특히 페리노의 수석 디자이너 파브리지오(FABRIZIO)가 한국 고객들을 위해 직접 검수하고 선택한 디자이너 컬렉션 제품으로 패션 본고장의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 도심 속 생활은 물론 캠핑과 같은 근교 레저 활동에 멋을 더해주기에 충분하다.

영국 브랜드 ‘마운틴 이큅먼트’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국의 특성이 고스란히 반영된 브랜드다.

산책과 가벼운 등산에 적합하면서 변덕이 심한 날씨를 막아줄 수 있는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함께 갖추고 있는 것. 하드쉘과 바람막이 자켓, 티셔츠와 스판바지 2종 등 총 5종 세트가 27만9천원이다. 27일(수) 방송 예정이다.

GS샵 레포츠의류팀 김용재 과장은 “우리나라의 봄은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덕이 심해 유럽과 비슷하다”면서 “홈쇼핑과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의 만남으로 고객들은 품질이 우수한 아웃도어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