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김연아 출전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생중계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3-14 09:24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에서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전 종목을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SBS에서 단독 생중계하고 캐나다 온타리오 주 런던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김연아를 비롯해 아사다 마오(일본), 애슐리 와그너(미국)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1년 앞으로 다가온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의 전초전으로도 볼 수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SK컴즈는 김연아가 출전한 전 종목을 네이트 스포츠 페이지(sports.news.nate.com/general)와 네이트 모바일 웹(m.news.nate.com/special)에서 동시 생중계한다. 김연아와 함께 남자 피겨 유망주 김진서가 출전한 종목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집페이지에선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과 일정/뉴스 등 각종정보도 함께 제공되며, 네티즌들이 경기를 보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 한마디’ 코너도 마련된다.

한편, 김연아는 13일 열린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조 추첨에서 35명의 출전 선수 중 14번을 뽑아 한국시간으로 15일 오전 1시 47분 쇼트프로그램 ‘뱀파이어의 키스’를 선보인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