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3월 2주 베스트셀러 동향 … ‘꾸뻬 씨의 행복 여행’ 2주째 1위
−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2위에 오르며 가파른 상승세
− TV 교양 프로그램에 방송되며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1일 1식’ 9위로 베스트셀러 순위권 진입
− 전자책 분야, ‘잔인한 향기’ , ‘크로스파이어 중독’ 등 로맨스 장르소설 강세 여전
<김미경의 드림 온>은 지난주보다 한 단계 내려앉은 6위를 기록했다.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과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 순위에서 서로 자리를 바꾸며 각각 7위와 8위를 기록했다. 일본 의학박사 나구모 요시노리의 <1일 1식>은 TV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에 오르며 9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 세계 1,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10위를 차지했다.
EBS 프로그램 역사채널e의 내용들을 간추려 모은 책 <역사e>는 11위로 처음 순위권에 등장했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해커스 토익 보카>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2위를 차지했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미카미 엔의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과 세계적인 석학 하워드 교수의 삶의 지혜를 담은 <하워드의 선물>은 각각 13위와 14위로 첫 진입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는 여섯 계단 하락하며 15위로 내려앉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다섯 계단 하락한 16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엘윈 브룩스 화이트의 동화책 <샬롯의 거미줄>이 17위를 기록했다. 타츠노코 타로의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3권은 출간 첫 주에 18에 올랐다.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와 김선영의 <특별한 배달>은 각각 네 계단, 두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9위, 20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잔인한 향기>가 1위로 순위권에 등장했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실비아 데이의 로맨스 장르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의 후속 <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는 한 계단 밀려나며 2위를 기록했다.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두 계단 상승한 3위에 자리잡았다.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연생>과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갈라테아>가 나란히 한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고,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은 6위를 <비터문>은 7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장르소설 <허그허그>와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온기에 안기다> 2권은 각각 8위와 9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기연>은 10위에 올랐다.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http://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마케팅팀
윤미화 대리
02-3215-9286
홍보대행
KPR
안정근 AE
02-3406-22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