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크루,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

- 한게임 채용 확대에 이어 오렌지크루도 채용 통해 개발력 강화 나서

- 프로그래밍, 아트, 기획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친 우수 개발자 수시채용으로 탄탄한 개발력 확보

- 창의적 제작 환경, 파격적 성과 보상 등 개발자에게 최적화된 지원 체계 구축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03-14 11:14
서울--(뉴스와이어)--NHN의 스마트폰게임 개발 자회사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우수 인재 채용으로 개발역량을 강화한다.

개발사로서의 체질개선을 선언하고 자체개발력 강화를 위해 채용을 확대하고 있는 한게임에 이어 오렌지크루도 프로그래밍, 아트, 기획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친 우수 개발자의 수시채용으로 더욱 탄탄한 개발력을 확보, 라인게임 개발 등 개발역량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

NHN은 올해 초 오렌지크루를 라인게임 등 NHN 스마트폰게임사업에 있어 중요한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차세대 스마트폰게임 개발사로 육성한다는 목표로 100억원을 추가 출자한 바 있으며, 신임 채유라 대표 취임 후 개발역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오렌지크루는 창의적 제작 환경 제공을 위해 스마트폰게임 전문 개발사로서는 최초로 스튜디오 체제를 도입했으며, 파격적인 성과 보상 제도 등 개발자에게 최적화된 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오렌지크루 채유라 대표는 “개발자들이 창의적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있다”며 “스마트폰게임 산업이 태동기를 지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오렌지크루도 올해 라이트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에서부터 카드배틀 게임과 스포츠장르 등 코어한 게임까지 재미있고 좋은 게임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으로 역량있는 개발자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은 오렌지크루 홈페이지(http://recruit.orangecrew.com/index.jsp)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

한편, NHN 스마트폰게임사업이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오렌지크루의 우수 개발자 채용을 통한 개발력 강화로 NHN 스마트폰게임 사업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더욱 괄목한 성과가 기대된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게임홍보팀
김종민 과장
031-784-1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