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인 개선 위한 라미네이트 디자인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3-14 14:02
서울--(뉴스와이어)--급속교정, 영구미백, 치아성형 등으로 불리우는 라미네이트. 그 동안 유행하던 이 치과술식이 치아시림 증세와 파절 등의 이유로 꺼려지고 있었다. 그리고 하루 완성 혹은 원데이 라미네이트는 쉽게 변색하고 정밀성이 떨어져 치료 후, 재시술을 받으러 오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1-2주만에 빠르게 이뤄지는 라미네이트치료는 치아성형, 잇몸성형, 치아미백과 함께 심미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술식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스마일라인 개선을 위한 치아의 모양과 색상을 모두 바꾸는 치료가 시행되기도 하는데, 이러한 라미네이트는 심미성을 고루 갖춘 치과의사에게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디자이너가 디자인하는 스페셜 라미네이트

실제로 라미네이트 및 치아성형은 개인마다 다른 치아의 모양, 잇몸선, 입술모양, 얼굴색상, 스마일라인과 얼굴윤곽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이상적인 치아를 디자인해야 한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치과에 내원한 첫날은 상담과 함께, 진단 분석을 위한 자료 수집을 하게 되며, 다음 내원시에는 라미네이트를 위한 진단왁스 모델을 통해 시술받게 될 치아를 확인한다. 치아 디자인에 만족한 뒤에야 라미네이트 시술에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할 때야 비로소 본인만을 위한 스페셜하게 디자인 된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치아성형을 받게 되는 것이다.

환자를 위한 시술

라미네이트를 한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이 치아가 시리지는 않은지, 깨지지는 않을지일 것이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치아를 삭제하는 것이 아니라, 0.5mm이하로 다듬는 정도의 시술로, 실제로 치아다듬기가 필요없는 경우에는 무삭제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 당연히 시림 증세가 확연히 줄어들 수밖에 없다. 또한, 많은 연구에서 일정한 치아 다듬기양을 지킬 때,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최외곽층인 단단한 층인 법랑질에 붙어있게 되고, 그 결과 탈락률은 현저히 감소하게 된다.

듀얼가드를 이용한 치아보호 시스템

보통 라미네이트의 수명은 5-10년으로 말한다. 하지만, 잘 제작되고 보존되는 라미네이트는 10-15년가량 유지가 가능하다. 따라서 개개인에 맞는 듀얼가드(Dual Guard, 라미네이트 보호장치, 낮과 밤 모두 착용가능) 제작으로 보다 안전하고 오래 쓰는 라미네이트를 시술을 받게 될 것이다.

라미네이트와 시스템교정을 비롯한 심미치료를 위주로 하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라미네이트의 탈락, 깨짐, 변색 및 잇몸이 붓는 증세 등은 잘못된 접착에 의한 경우가 많으므로 완벽을 추구하는 접착기술력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스토리온 채널의 ‘렛미인’ 프로그램에서 치과자문의를 맡고 있기도 한 정 원장은 “라미네이트 접착시스템과 추가적인 보호장치의 선택이야 말로, 향후 라미네이트 유지와 사용에 필수요건”이라고 강조한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