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yton 스포츠 모니터링 기기, 유블럭스 GPS기술로 업그레이드

- 유블럭스의 주요 칩 기술 접목한 위치 감지 사이클링 및 피트니스 기기

뉴스 제공
유블럭스 스위스증권거래소 UBXN
2013-03-14 14:15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설립된 Bryton Incorporated(대만 소재)는 4가지 주요 스포츠 활동(사이클링, 피트니스, 야외 활동, 운동 트레이닝)용 GPS 기반 스포츠 모니터링 기기 분야에서 세계적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기업이다. Bryton의 스포츠용 전자제품은 유블럭스의 첨단 GPS 칩 기술을 적용한 매력적이고 유용한 다기능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든 피트니스 및 운동에 즐거움과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Bryton Inc의 Wolf Lin 사장은 “Bryton은 스포츠 애호가들의 마인드를 꿰뚫고 있으며 더욱 만족스러운 운동을 위해 그들이 매장에서 어떤 전자장비를 찾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즉, 스포츠의 즐거움을 더하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으로서 특히 스마트하고, 소형에, 매력적이고 정확하며 신뢰도 높고 흥미롭고 유용한 기능을 한데 모은 통합형 제품이라야 합니다. 유블럭스의 초소형 GPS 칩 솔루션은 외장 구성요소들이 매우 간소화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제품 내부의 협소한 공간에서도 불구하고 고감도 첨단 GPS 포지셔닝 능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배터리 수명이 길다는 것입니다. 유블럭스의 정교한 절전형 모드와 결합된 저전력 칩 디자인 덕분에, GPS 수신기는 거의 대부분 활성상태를 유지해야 하지만 전력 소비량은 매우 적습니다”라고 전했다.

Bryton은 GPS 기술을 가진 선두적인 업체들을 평가 결과, 소형, 고민감도, 저전력 소비, 업그레이드 가능성 등 4가지 주요 제품 특징에 기초하여 유블럭스의 GPS 싱글 칩을 선택했다.

Bryton은 아래 2가지 주요 제품군을 바탕으로 제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Rider
심박율과 칼로리 소비뿐만 아니라 위치, 거리, 높이, 경로를 모니터링 하면서 내비게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방수 자전거 컴퓨터 제품군.

- Cardio
달리는 동안 정확한 시간, 속도, 거리, 보폭 정보 등을 알게 해주는 통합형 GPS가 포함된 스마트 스포츠 시계

Bryton은 유블럭스의 UBX-G6010 GPS 싱글 칩을 통합하여 위치 파악 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Bryton 스포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rytonsport.com 을 참조한다.

유블럭스의 포지셔닝 칩과 모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u-blox.com 을 참조한다.

유블럭스 회사소개

유블럭스는 소비가전, 산업, 자동차 시장을 대상으로 한 포지셔닝 및 무선 반도체 부문의 선두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차량, 기계 등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고, 음성, 텍스트 또는 동영상 등을 통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지원한다. 칩, 모듈,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특히, OEM 제조사들이 혁신적인 개인용, 전문가용, M2M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유한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스위스 탈빌에 본사를 둔 유블럭스는 유럽, 아시아, 미주 지역에 걸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www.u-blox.com).

Bryton 회사소개

Bryton Incorporated는 첨단 소비가전 개발 및 마케팅 전문가들이 뜻을 같이해 2009년에 설립한 기업이다. 강력한 R&D 역량을 혁신적 제품과 결합하여, 영업 및 마케팅 팀이 Bryton의 성공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Bryton Incorporated은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가 소재해 있고 중국 남부 지역에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5개 대륙에 사업 파트너들과 고객들을 유치 및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다양한 스포츠 GPS 제품으로 사이클링, 피트니스, 아웃도어 어드벤처 활동 및 운동선수 훈련 등 4가지 주요 스포츠 활동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Bryton의 제품 개발 전략은 GPS 애플리케이션을 스포츠 전자 제품에 혁신적으로 적용하여 활용성 향상 및 기능 확장을 통해 사용자의 관심과 동기를 강화하는 것이다. Bryton은 일상적인 피트니스 및 운동 활동에 게임, 재미, 사교 활동을 접목하고 있다.

유블럭스 연락처

유블럭스 한국 지사

전화: +82 (0)2 542 0861

이메일: info_kr@u-blox.com

유블럭스 개요
유블럭스(SIX:UBXN)는 자동차, 산업 및 소비가전 시장을 위한 위치 추적과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자동차 및 기계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셀룰러 및 근거리 무선 통신망에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칩과 모듈 제품군, 그리고 데이터 서비스 지원을 위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제품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개발하고자 하는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블럭스는 스위스 탈빌(Thalwil)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아시아, 미국 지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blox.com

연락처

02-2057-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