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사 헤드폰 국내 런칭기념 10만원 상당 캐쉬백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3-03-15 09:54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가 지속되면서 한번 닫힌 지갑은 다시 열리지 않는다. 분명 꼭 필요한 상품들만 선별해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아두고도 결제 창 앞에서 그냥 캔슬 아웃시키고 빠져 나온 경우, 요즘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는 현실이라 한다.

이렇게 경기가 어렵고 하던 일도 안 풀려 사면초가가 될 때, 오히려 종종 흥업이 되는 업종은 뜻밖에 음악, 영화 등의 예술 종사자라고 하는 재미있는 통계가 있다. 고단한 몸을 눕힐 수 밖에 없는 현실 속에 집 밥, 도시락 등을 외치는 이들이 늘고 외식이 줄어들게 되어 식당 등의 요식업은 대부분 불경기의 직폭탄을 맞지만, 그러한 자신의 참담한 심정을 위로하고 달래주는 것처럼 느껴지는 음악과 영화 등은 그 가치가 반비례적으로 승승장구한다.

하이파이 A/V 애호가인 창립자 Ronny Tsai 는 “3년전 캘리포니아 주 어바인 시에 스파이더를 창업했을 때 우리의 목표는 간단했습니다. ‘가장 최소한의 돈으로 최고로 좋은 것을 제공하자’ 우리가 직접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질에 대한 수준을 처음부터 끝까지 결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품질과 고객서비스는 최고 수준입니다. 그저 사람들이 우리의 제품을 좋아하길 원합니다. 우리가 다른 회사와 다른 점은 제품을 만드는 우리들 모두가 A/V 애호가라는 점, 그래서 지독한 열정을 가지고 고객들이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확실히 보고 듣고 만질 수 있게 하려는 겁니다”라고 그의 비즈니스 철학을 명확하게 얘기하고 있다.

이미 미국 현지에서는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파이더 브랜드의 국내 런칭 기념으로 타이니이어, 리얼보이스, 포켓스피커, 파워포스 중 헤드폰(이어폰)을 두개 이상 구매하면 현금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을 돌려드리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행사의 취지는 불황 속에서도 좋은 헤드폰을 많은 사람에게 들려주어 삶의 위안을 주기 위함이고 어려운 상황이니만큼 든든한 캐쉬백으로 지갑 상황을 고려하고 있다.

캐쉬백 이벤트는 3월말까지 지속되며, 온라인 최대 브랜드 전문샵 자운드 www.zound.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캐쉬백을 받으시려면 구매 후 4월말까지 구매자 본인의 블로그나 까페에 개봉기가 등록되어야 하고 개봉기는 자유자재로 형식과 길이에 구애 받지 않는다. 자세한 캐쉬백 내용은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 에서 확인하면 된다.

불경기에 굴하지 않고 애절한 음악은 더욱 애절하게, 신나는 음악은 더욱 신나게 듣는 기쁨을 느껴보길 바란다. 스파이더 헤드폰을 꼭 사야 하는 이유가 생겨날 것이며. 훗날 인생의 동반자로 기억될 든든한 친구 같은 브랜드 스파이더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가져보기 바란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공급하는 포괄적인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010-9778-8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