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공감 나눔 릴레이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3-15 09:5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싸이월드 공감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워블로거, 싸이 스타 등 싸이월드 피플들이 직접 나서서 나눔 문화를 전파하고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싸이월드 공감 나눔 릴레이 캠페인은 네티즌 누구나 ‘공감'버튼 클릭만으로 간단히 참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싸이월드 메인 페이지 상단의 ‘싸이월드 피플‘을 통해 매일 그날의 ‘공감피플’이 공약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각 공약의 목표 공감 개수가 달성될 때마다 SK컴즈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싸이월드를 대표하는 블로거 ‘야순‘, ‘경리안’과 평소 미니홈피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가수 이정, SG워너비 김진호 외에도 많은 싸이월드 피플들이 앞장서서 ▲노숙인 지원센터 다시서기 ▲저소득층 학생 학용품 지원 ▲유기견 보호센터 유기견 돕기 ▲국제 기아/난민 지원 ▲장애인 가족 콘서트 초대 등 다양한 나눔 활동들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싸이월드는 앞으로도 사람과 사람사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며 더 많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이미나
070-7401-1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