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뉴컴퍼니, MOU 체결

- 디지털 뮤지컬 ‘브릉브릉 브르미즈’ 공동제작 협약

서울--(뉴스와이어)--도브투래빗(대표 송춘근, 백범진)과 뉴컴퍼니(대표 이성진)가 디지털 뮤지컬 ‘브릉브릉 브르미즈’ 공동제작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7~8월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디지털 뮤지컬 ‘부릉부릉 브르미즈’는 스토리와 캐릭터에 디지털 테크놀로지가 융합된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공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삼지애니메이션이 제작하고 현재 EBS에서 방영중인 ‘부릉부릉 브르미즈’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의 상상력과 디지털 테크놀로지의 만남이라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무대효과 수준에 머물렀던 기존의 공연에서 벗어나 새롭게 시도되는 디지털 퍼포먼스를 표방한다. 디지털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가 될 이번 공연은 하반기 최고의 가족뮤지컬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도브투래빗은 국내 디지털마케팅 기획 및 제작 선도업체로 최근 유투브 14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코-크 댄스 자판기’ 바이럴 영상의 제작 및 기획과 ‘NHN LINE 명동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마케팅을 선보였다. 올 2월 태국 법인 Dovetorabbit Asia를 설립, 본격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 중이다.

공연 전문제작사 뉴컴퍼니는 연극 ‘작업의 정석’, ‘아찔한 데이트’ 제작 및 기획,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제작대행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독창적이며 개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공연문화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우리 아빠가 최고야’ 등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뮤지컬을 진행 중이다.

도브투래빗 송춘근 대표는 “‘브릉브릉 브르미즈’를 통해 국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해달라”며 자신감을 밝혔으며, 뉴컴퍼니 이성진 대표 역시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국내 공연 시장의 저변 확대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