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편안한 속을 만들어주는 양배추의 효능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3-15 15:4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웰빙라이프를 영위하고자 하는 현명한 현대인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깐깐한 주부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것이 바로 양배추이다.

양배추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흔한 재료이지만 그 효능을 살펴보면 우리몸에 이로운 효능이 매우 다양해 단순히 음식재료가 아니라 건강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렇다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양배추의 효능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1. 혈액순환 도움

양배추가 가지고 있는 성분들 중에는 혈액을 맑게 만들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몸의 저항력을 높여주어 각종 암을 예방시켜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잘 알려져 있다.

2. 위건강에 도움

양배추 속의 유황과 염소성분은 위장건강을 위한 탁월한 기능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위장의 점막을 강화시켜 주어 위가 약한 사람들에게 좋고 관련 질병을 예방할 수도 있다.

3. 여드름 예방 및 피부관리에 도움

양배추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 중 칼륨은 인체의 염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한다. 이는 여드름이나 주근깨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줄 수 있는 효능을 지녔으며 양배추 속엔 비타민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항산화 작용은 물론 활성산소 억제 기능이 있어 우리 몸에 좋다고 잘 알려진 양배추.

이러한 양배추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섭취가 비교적 간단하지만 꾸준히 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 점에서 최근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양배추즙이다. 특히 양배추 뿐 아니라 몸에 좋은 슈퍼푸드 브로콜리, 몸을 보호해주는 싸주아리 약쑥을 함께 즙낸 위편한세상 양싸브즙은 위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에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참위튼 양싸브즙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영양소가 살아있는 건강즙이다”라고 자부심을 표하며 “천연의 영양소를 살리기 위해 꼭 필요한 공정만을 거치며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더욱더 신선하다”라고 전했다.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의 참위튼 양싸브즙은 100%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고집하는 순수 건강즙으로 유명하다.

건강에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매일 섭취하기는 힘들었던 양배추, 섭취하기 편리한 즙 제품을 통해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