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규 LTE 캠페인 ‘LTE무한능력, 눝’ 18일부터 시행
- LTE를 세로로 형상화한 ‘눝’ 통해 무한 가능성의 데이터 중심 LTE시대 표현
- 캠페인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상품 출시 통해 LTE혁신 이끌 계획
‘LTE무한능력, 눝’은 SK텔레콤의 HD보이스, 데이터 선물하기, 조인T 등으로 시작된 데이터 중심 LTE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고, 고객 지향적인 새로운 LTE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반영한 캠페인이다.
특히, 새로운 캠페인 얼굴인 ‘눝’은 L.T.E 세 글자를 세로로 조합한 형상을 한글로 재미있게 표현한 로고로, 기존 시각에서 벗어나 ‘세로로 보면 새로운 LTE혁신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금까지 LTE가 커버리지 확대, 속도 등 수평적인 인프라 확장에 머물렀다면, ‘눝’이 상징하는 앞으로의 LTE는 위아래(수직)로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일 수 있다는 새로운 시각이 녹아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세계 최고로 인정 받은 자사 LTE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고객들이 데이터 중심 LTE서비스의 혁신과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상품 출시와 연계해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TE무한능력, 눝’ 캠페인은 지난 16일부터 게릴러 포스터, 버스 광고 등 티저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18일부터 방송 되는 TV광고 ’로고플레이편’, ‘테트리스편’, ‘스피커편’ 등을 통해 L.T.E글자가 ‘눝’이 되는 과정을 쉽고 단순하게 표현해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SK텔레콤 박혜란 마케팅Communication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데이터 중심 LTE시대에 꼭 맞는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SK텔레콤 만의 새로운 시각을 표현한 것”이라며, “고객이 LTE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한 능력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눝’ 공식 웹/모바일페이지(www.skt-lte.co.kr)에서 ‘눝치기 타자게임’ 경연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 순으로 ▲2명에게 출시 예정 스마트폰 ‘갤럭시S4’ ▲198명에게 피자 세트를, ▲참가자 2천명에게는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내달 30일 온라인 T 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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