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공식 후원사’ LG전자, 전 세계 5억 명 F1 팬 사로잡는다
- 전 세계 180여 개 국가 약 5억 명이 동시 시청하는 글로벌 마케팅 경연장
- 국내기업 중 최초이자 유일한 F1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 펼쳐
-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 “역동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것”
LG전자는 국내 기업 중 최초이자 유일한 F1 공식 후원사로서 ▲ TV 중계방송에 LG 로고 노출 ▲ 경기장 내 LG 로고 노출 ▲ 제품 전시관 설치 ▲ 광고 및 프로모션에 F1 영상물 활용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F1 대회는 15일~17일 호주 멜버른(Melbourne)에서 열리는 ‘2013 F1 호주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폴 등 전 세계 19개국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한국 그랑프리는 10월 4일~6일 전남 영암에서 열린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지난 4년간 F1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연간 수천만 달러 이상의 광고 효과를 누리고 있다”라며 “역동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6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