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항공과 호텔까지 클릭으로 간편하게 홍콩여행 홍콩스마텔”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3-03-18 08:21
서울--(뉴스와이어)--홍콩은 작은 도시다. 그런데 영화세트장처럼 별의별 것이 다 있다. 한두 번 다녀와서는 성에 차지 않는 곳, 홍콩으로 떠나는 스마트한 여행비법을 여행박사에서 소개한다.

닭장 같은 게스트하우스 청킹맨션부터 홍콩 최고 부자들이 사는 빅토리아 피크까지, 볼거리가 차고 넘쳐나는 홍콩이다. 도시 전체가 면세점 같은 홍콩이니까 누구는 명품쇼핑을 위해, 누구는 재래시장에서 덤핑 물건을 싼값에 구입하기 위해 찾는다.

초저가 로컬 푸드부터 홍콩의 간판 요리 딤섬과 스타 쉐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식도락도 홍콩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묘미라 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 관람을 위해 홍콩행을 택한 가족들도 있다.

징검다리 연휴가 많은 2013년에는 해외여행 수요가 더 치열해질 예정인데, 5월 석가탄신일부터 12월 크리스마스까지 3~4일 짧은 연휴를 선점하려면 ‘여행박사 홍콩 스마텔’을 클릭해 보자. 내년 3월까지 예약도 간편하고 가격까지 스마트하다.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은 캐세이패시픽항공 왕복 항공권에 인기 있는 20여 개 홍콩호텔들, 공항-호텔간 교통서비스가 포함되고, 조식 선택이 가능한 컴팩트한 에어텔 자유여행상품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에 숙박하며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과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홍콩 디즈니랜드 에어텔 상품’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여행박사 홍콩스마텔에는 홍콩 여행책자가 택배 발송되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얌싱(Yum Sing)’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홍콩의 맛집, 쇼핑, 투어, 레저, 엔터테인먼트 등 70여 가지 할인혜택을 준다.

문의는 여행박사 070-7017-2278, www.tourbaksa.com

여행박사, 홍콩스마텔
http://www.tourbaksa.com/china/promotion/cx/index.asp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