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뮤직, T cloud 전송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3-18 09:22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가 운영하는 싸이월드에서 싸이뮤직 배경음악 다운로드 서비스‘BGM+MP3’ 상품을 구입하거나 선물할 경우 MP3 파일을 T cloud로 전송하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구입한 곡을 PC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IT 기기에서도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은 물론 T Cloud 를 이용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로 바로 재생도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싸이뮤직에서 배경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BGM+MP3’상품을 구입하고 구입창에서 ‘T Cloud로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전송된다. 또 이미 소장하고 있는 곡도 다운로드 이용권을 이용해 음원 다운 및 T cloud로 전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송선화 디지털아이템팀장은 “이번 T Cloud 전송 기능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며 “향후 다양한 서비스와의 연계를 통해 이용자가 구입한 음악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컴즈는 싸이뮤직과 T cloud의 연동 기능 개편을 기념해 싸이 뮤직 BGM+MP3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다음달 15일까지 가능하며 T Cloud와 연동한 회원 선착순 3만명에게 자동으로 증정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하늬
070-7401-5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