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방문 활동 전개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03-18 09:33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주상용 이사장)은 3월 13일(수), 3월 15일(금) 양일에 걸쳐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과 함께 광장시장을 방문, 상인회 대표 및 직원들과 함께 오찬을 하였다.

이날 방문활동은 내수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상인대표와 중소상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의견 등을 수렴하였고,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 시장곳곳을 사업본부별로 방문하여 전통시장 살리기 운동을 활성화할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귀사길에는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내부직원들에게 나눠줄 다양한 먹거리들을 구매하였다.

주상용 이사장은 “신정부에서 핵심국정과제로 추진하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관련하여 사회봉사활동 분위기가 확산·정착되고, 이를 통해 임직원간 通-通경영이 새로운 조직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것”을 약속하며, “나눔경영 실천과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자주 광장시장을 방문, 내수활성화를 통해 국가경제에 이바지하고,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개선에 적극 앞장서며, 通-通경영을 정착화하여 ‘손톱 밑의 가시’ 등의 사례가 발생하지 없도록 노력해 나갈것임을 피력했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경영복지처
02-2230-6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