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포털 해빛, ‘건강 댓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해빛 페이스북에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 댓글 달면 200명 추첨 비타민 음료 증정

- 참신한 건강 비법이나 아이디어, 전문가 검증 및 자문 통해 신규 서비스로도 반영

뉴스 제공
코오롱베니트
2013-03-18 10:04
서울--(뉴스와이어)--‘건강을 위한 행복한 습관’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포털사이트 해빛(www.havitcare.com)이 자신만의 건강 비법을 공유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나만의 건강, 습관의 힘’을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해빛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vitcare)에 방문해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클릭한 뒤, 댓글에 평소 자신만이 지키고 있는 건강 노하우나 비법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총 200명을 추첨해 ‘비타민워터’ 음료를 증정한다.

해빛은 네티즌들의 다양한 건강관리 노하우를 선별해 관련 건강정보와 함께 해빛 포털 및 페이스북 등에 공유할 예정이다. 또 참신한 건강 비법과 아이디어들은 전문가 검증과 자문을 통해 신규 서비스로도 반영할 계획이다.

해빛을 운영하는 코오롱베니트 김민정 팀장은 “각자의 건강과 실생활에 맞는 노하우야말로 가장 정확하고 검증된 건강 정보”라며, “일반인의 살아있는 정보와 전문가의 지식이 잘 반영된 건강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빛은 주부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정리한 요리법을 사이트 내 영양 메뉴에 추가해 여러 주부들의 다양하고 신선한 레시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kolonbenit.com

연락처

코오롱베니트
경영기획팀
안완교
02-500-5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