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멘토 유진, 봄을 부르는 뷰티토크콘서트 개최…메이크업브랜드 ‘드루’ 공개
- 오는 3월 28일 유진의 뷰티토크콘서트 개최
- 유진이 직접 개발한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 공개
- 메이크업쇼와 뷰티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뷰티 전문 토크콘서트도 열려
드루는 유진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볼과 입술, 눈 등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맞추어 가장 아름답고 매력있게 보일 수 있는 컬러와 아이템들을 준비한 스마트한 브랜드다. 눈, 입술, 볼 등 메이크업 할 때 필요한 새도우 컬러와 화장 도구들을 하나의 상자에 담아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킷(makeup kit) 또한 개발자 유진이 기획한 센스있는 아이디어다.
이번 뷰티토크콘서트에서는 유진의 드루 브랜드 런칭과 함께 유진이 제안하는 봄 메이크업쇼, 또한 피부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뷰티토크쇼 등 뷰티에 대한 다양한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유진이 드로잉(drawing)하는 드루(drww.)와 토크 콘서트에서 봄을 한껏 만나기를 기대해본다.
유진과 함께하는 뷰티 토크콘서트 개최 및 참가신청에 관한 정보는 마이크임팩트 홈페이지(www.micimpac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드루 개요
드루는 유진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볼과 입술, 눈 등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맞추어 가장 아름답고 매력있게 보일 수 있는 컬러와 아이템들을 준비한 스마트한 브랜드다.
연락처
드루(drww.)홍보대행
이안컴퍼니
김소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