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이어폰 커스텀 아트를 선정해 보세요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3-03-18 15:53
서울--(뉴스와이어)--나가수 이어폰이라 불리는 커스텀 이어폰의 독점 유통업체인 사운드캣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undcat4u)를 ‘좋아요’ 하면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커스텀 이어폰에 투표를 할수 있다.

서인국, 이승철, 빅뱅, 이하이, 정용화 뿐 아니라 가왕 조용필, 소녀시대, 인피니트, 2AM, 윤도현밴드, 손담비까지 내놓으라 하는 국내 모든 뮤지션들의 커스텀 아트 갤러리를 총 망라 해놓은 사운드캣 페이스북 홈페이지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커스텀 이어폰 아트를 구경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필리핀등 동남아 지역부터 일본팬까지 각국의 언어로 페이지를 활발하게 수를 놓기도 하는데 글로벌 기업을 추구하는 사운드캣은 이를 잘 대처해 곧 동남아 지역의 커스텀 이어폰 주문까지 흡수하는 방안을 모 유명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합작해 진행 중이다.

커스텀 이어폰은 내 귀에 맞춤형 이어폰으로 가격은 40만원대부터 300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커스텀이어폰의 ‘꽃’이라 불리는 겉면으로 보이는 아트를 얼마나 화려하게 하느냐에 따라 가격은 또 천차만별이된다. 하지만 이 이어폰은 이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맞춤형 이어폰으로 평생 소장가치가 있고 귀에 맞아 음질 면에서도 퍼펙트한 완성도를 보이므로, 거금을 투자해도 아까워하지 않고 대부분의 유저들이 결과물에 100% 에 가까운 만족을 하고 있다.

사운드캣은 전세계 뮤지션들이 주로 사용하는 JH Audio, Westone Labs, FitEar 등 대표 6개 브랜드의 커스텀 이어폰을 독점 취급하는 것 외에, 커스텀 이어플러그, 커스텀 이어슬리브 등을 직접 제작하는 랩시설을 갖추고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뮤지션용 커스텀 이어플러그를 실리콘으로 제작하는 업체이다. 원치 않는 소음에 노출되어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커스텀 맞춤형 이어플러그는 살아가면서 제일 잘한 선택이 될 것이다.

앞서 소개한 사운드캣 페이스북 커스텀갤러리의 ‘좋아요’ 이벤트는 매월 한번씩 진행되며, 이 밖에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깜짝 할인행사 등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어 국내 동종 유통업체의 페이스북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공급하는 포괄적인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010-9778-8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