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100페이지 무료보기 ‘Lite eBook’ 도서로 ‘고구려’·‘어떻게 살 것인가’ 공개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3-19 08:54
서울--(뉴스와이어)--평소 종이책 만을 구입해서 읽던 김소정 (25)씨는 인터파크도서에서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를 통해 eBook을 처음 경험하게 됐다. 그는 “읽고 있던 책인데 스마트폰에 담아두고 보니 너무 좋다”며 eBook 서비스를 예찬했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가 100페이지 무료보기 도서로 <습관의 힘>에 이어, 김진명의 ‘고구려1’와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를 제공한다. 인터파크도서는 지난 3월 7일 김진명의 ‘고구려1’를 으로 공개한 데 이어 지난 15일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를 추가로 오픈했다. 은 인터파크도서의 eBook 어플인 ‘비스킷(biscuit)’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은 MD, 출판사, 저자가 협의하여 국내외 출간 도서 중 엄선된 도서를 선정, 100페이지를 eBook으로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1월 25일 인터파크도서가 국내 최초 론칭했다. 은 100페이지를 보고 나면 다음 내용이 궁금해 완독하고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검증된 책만을 골라 서비스하는 게 특징.

실제 지난 2월 도서로 제공한 ‘습관의 힘’은 지난 해 10월 출간 후 현재까지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북이며, 김진명 작가의 ‘고구려’는 현재 4권까지 출간, 100만부 판매 기록을 세운 화제의 소설이다.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 또한 저자가 정계 은퇴 선언과 함께 내놓은 화제작으로 현재 인문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있으며, 서비스 오픈 하루 만에 2천명 이상이 다운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이 베스트셀러 및 화제작만을 선별해 으로 선보이는 만큼 독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은 론칭 1달 반여 만에 4만 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인터파크도서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는 5천 건 이상의 ‘좋아요’와 300여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eBook이 생소한 독자들이 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접하고 전자책의 장점을 체험해 봄으로써 향후 전자책 수요 증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습관의 힘’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분석한 결과 eBook 첫 경험자가 전체의 68.5%로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도서 eBook사업팀 임세원 팀장은 “4월에는 화제의 스크린셀러 ‘트와일라잇’, 힐링에세이‘달팽이가 느려도 늦지않다’에 이어 앞으로도 최고의 책 만을 선정해서 공개할 예정”이라며 “을 통해 책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더 많은 독자가 eBook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시민 ‘어떻게 살 것인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다운로드 및 구매 시 종이책 친필 사인본을 증정하며 SNS 공유 시 I-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 100페이지를 미리 본다! 통합 페이지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do?_method=EventPlan&sc.evtNo=137487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