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터넷쇼핑몰, 24일까지 ‘봄 패션위크’ 실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3-19 09:15
서울--(뉴스와이어)--불황기 매장에서 제품을 둘러본 뒤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이른바 ‘쇼루밍(Showrooming)족’이 급부상하면서 온라인몰에서 ‘쇼루밍족’을 잡기 위한 할인행사가 한창이다.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의 1~3월 패션 의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이는 ‘쇼루밍족’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기간에 주로 판매한 겨울코트나 자켓, 니트 의류 등은 오프라인과 온라인몰의 가격 차이가 크고, 온라인몰에서는 쿠폰이나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활용해 가격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쇼루밍족’들의 알뜰구매가 늘어났기 때문.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3월부터는 소비자들이 겨울보다 더 많은 품목을 구입하고, 품목 당 단가도 겨울에 비해 낮아지기 때문에 온라인몰에서 옷을 구매하려는 ‘쇼루밍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이에 GS샵은 온라인몰 구매를 통해 의류 구입 비용을 절약하려는 ‘쇼루밍족’을 잡기 위해 24일(일)까지 ‘GS샵 봄 패션위크’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르샵’, ‘빈폴’, ‘헤지스’, ‘코데즈컴바인’ 등 300여 개 브랜드 봄 신상의류를 최대 92%까지 할인하며 777명에게 1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최고 많이 구매한 7명을 뽑아 GS&POINT 10만원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70명에게는 5만원,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700명에게는 1만원을 증정한다. ‘르샵 차이나야상바바리’는 4만9000원에 판매하며 ‘아날도바시니 스트라이프 자켓’은 3만9000원이다.

EC영업1팀 이화정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 벚꽃놀이 등에 필요한 봄 옷 장만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역대 가장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