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을 맞아 찾아왔다…유통업계의 2013 봄 신상 열전

- 봄의 대표 컬러 핑크를 적용한 레이저 제모기부터 봄 한정 메뉴까지

- 2013년 봄 시즌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2013-03-19 10:53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바람이 불면서 꽃 내음이 퍼지는 요즘, 유통 업계는 설레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는가 하면, 브랜드의 모델을 발탁해 눈길을 끌기도 한다. 특히, 각 브랜드 별로 2013년 봄을 맞아 출시하는 한정 제품은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봄을 느끼게 하는 컬러를 적용한 제품부터, 포근한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시즌 메뉴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다양한 2013년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봄 느낌 물씬, 특별한 컬러를 입다

산뜻한 봄의 느낌을 닮은 파스텔 톤을 적용한 제품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Tria Beauty)는 봄을 맞아 트리아 제모기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입힌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트리아 제모기는 검은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는 단일 파장의 레이저 에너지가 타겟이 되는 모낭만 무력화시켜, 집에서도 간편하게 반영구적으로 제모를 할 수 있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다. 오는 4월까지만 판매되는 이 제품은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1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해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의 특별한 날을 맞아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Bobbi Brown)은 지난 3월 8일, 여성의 날을 맞이해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미디엄 핑크 컬러를 적용한 ‘프리티 파워풀 팟 루즈’는 바비브라운이 여성의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하나로 선보인 제품이다. 한국과 미국, 영국, 홍콩,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5개국에서만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수익금 전체를 비영리단체 ‘열린 옷장’에 기부한다.

시즌 한정 메뉴로 느끼는 봄의 달콤함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3월까지 한정 판매 되는 핑크벨벳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시즌 음료로 출시된 초코핑크벨벳과 모카핑크벨벳은 핑크빛을 띄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과 새콤한 크랜베리, 담백한 크림치즈 맛이 함께 어우러진 음료이다. 두 메뉴 모두 핑크색 초콜릿이 토핑되어 제공된다.

인기 캐릭터와 만나 특별함을 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의 ‘아치스 걸 컬렉션’은 미국의 유명 만화 ‘아치스 걸 베티와 베로니카’에서 영감을 받아 2013년 봄 한정판을 출시했다. ‘아치스 걸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 ‘베티’와 도도하고 섹시한 캐릭터 ‘베로니카’의 이미지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컬렉션은 맥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