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6주년 맞은 하이모…“위기를 기회로, 꾸준한 투자개발 강조”

서울--(뉴스와이어)--26년 외길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1위 가발 전문기업으로 자리 매김한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가 지난 18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하이모는 1987년 창립 이후 꾸준히 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결과, 3D스캐너 시스템, 버추얼헤어 시스템, 넥사트모 등의 하이모만의 독보적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특히 여성가발 시장 확대의 원년으로 삼은 지난해에는 하이모레이디의 첫번째 플레그십스토어인 종로지점을 오픈하고 하이모레이디의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하이모 홍인표 회장은 창립 기념사를 통해 “세계적인 경기 침체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하이모는 지난 26년간 큰 폭의 가격 변동 없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애써왔다”며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투자개발로 첨단 IT 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가발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데 일조했던 것과 같이 앞으로도 회사의 미래를 위해 꾸준한 선행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념행사 후에는 직원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심어주기 위해 ‘도전’을 주제로 한 산악인 허영호의 특강이 이어졌다. 그는 과거 해외 산악 등반을 통해 겪은 고난과 역경 그리고 성공에 대한 스토리를 진솔하고 재치 있게 소개했으며, 끊임없이 희망을 향해 도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지난 일년 동안 성과가 우수한 지점과 직원을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했으며, 5년, 10년 이상 장기 근속자들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했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