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순우유빵 포토제닉 선발대회’ 실시

- ‘빵속에순우유’ 먹는 사진 응모, 내 사진 담긴 특별한 빵을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 뚜레쥬르 광고 속 우유 수염 묻힌 김수현처럼 매력적인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 높아

서울--(뉴스와이어)--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tlj.co.kr)가 톱스타 김수현을 내세운 ‘우유로 된 빵을 읽다’편 TV 광고 방송 시작을 기념해, 어린이들에게 유기농 우유로 반죽한 ‘순우유빵’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빵속에순우유>를 간식으로 선물하는 ‘순우유빵 포토제닉 선발대회’를 4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순우유빵 포토제닉 선발대회’는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빵속에순우유> 먹는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포토제닉 20명을 선정, 제품 포장에 당첨자 사진을 인쇄한 <빵속에순우유>를 유치원, 학교, 학원 등 당첨자가 지정한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다. 뚜레쥬르의 새로운 광고 속에서 우유 수염을 묻히고 등장한 김수현처럼 멋지고 재미있는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김수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뚜레쥬르의 새 광고 ‘우유로 된 빵을 읽다’편은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재료부터 다른 베이커리’의 콘셉트를 강화한 전략제품 ‘순 (純)우유빵’시리즈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광고 속 모델 김수현이 윗입술에 하얀 우유 수염을 묻힌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아 여심을 자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빵속의순우유>가 학부모 사이에서 ‘안심하고 학교에 보내는 간식’으로 폭발적인 반응”를 얻고 있다”며, “본인의 사진이 담긴 특별한 <빵속에순우유>를 학교나 유치원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신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으로 생각되어 TV광고 시작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순우유빵’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빵속에순우유>는 반죽할 때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대신 친환경농산물 인증을 받은 단일목장에서 생산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만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건강까지 고려한 우유 크림 빵이다. 건강한 재료를 강조하며 선보인 2013년 신제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