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인스트루먼트, 오리피스 유량계 85만불 수출 계약

- 중국 ICHI電子와 차압식 유량계 분야의 판매 계약 및 2건의 수출계약 성사

뉴스 제공
대한인스트루먼트
2013-03-19 13:13
경기--(뉴스와이어)--차압식 유량계 제조 전문기업 (주)대한인스트루먼트(www.daehan-instrument.com)는 중국 ICHI電子와 차압식 유량계 분야의 판매 계약을 체결하였다. (주)대한인스트루먼트는 중국 ICHI전자를 통해서 중국 유량계 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중국 측ICHI전자 안수일 사장은 “중국 내에서는 고온 고압에 견디는 내구성이 좋은 차압식 유량계가 공급되어야 하는 오일 플랜트의 최종 소비자들이, 마무리 및 사후 처리 등에서 대한인스트루먼트 제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 향후 보다 큰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계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본 판매 계약과 함께 2건의 실제 매출 계약도 이뤄졌다. Hainan지역의 플랜트 및 기존 설비 교체 등에 필요한 85만불 상당의 유량계 계약을 수주했으며, 생산 후 6월말까지는 모든 제품의 선적을 완료키로 했다. (주)대한인스트루먼트는 High Accuracy Orifice, Venturi, Wedgemeter등의 유량계를 제작 공급할 예정이다.

(주)대한인스트루먼트 송승준 사장은 “차압식 유량계 분야에서는 다양성과 품질 경쟁력, 그리고 많은 경험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가능성이 크다. 당사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는 유량계 설치에서 설치비용과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조만간 선보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경쟁력을 배가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대한인스트루먼트 개요
㈜ 대한인스트루먼트는 1989년 창립한 이래로 각종 차압식 유랑계 및 열전대 국산화 설계 및 생산에 있어서 노하우 및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직관부를 축소한 Venturi Meter를 개발하였고 측온저항체 및 Pitot Tube등을 국내 유수의 대기업에 납품하면서 성장을 시작했다. 최근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시장을 개척하면서 해외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기술기반 가치창조”를 통한 글로벌 강소 기업을 구현코자, 해외전문인력을 도입하고 가족친화경영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Flow Meter 및 압력용기 제조 전문업체”이다.

http://www.daehan-instrument.com

웹사이트: http://www.dhinst.co.kr

연락처

대한인스트루먼트
홍보팀
원현호 팀장
02-6292-1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