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유행 헤어스타일 ‘시스루 뱅 앞머리’와 ‘아웃컬 바디펌’

- 평범함 속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갖자

뉴스 제공
해어화by채청수
2013-03-19 14:30
서울--(뉴스와이어)--올 봄 유행할 헤어스타일은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시스루 뱅 앞머리 스타일과 아웃컬 바디펌이다. 고준희, 이보영, 송혜교 등이 선보인 스타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우선 시스루 뱅 앞머리는 긴머리든 단발머리든 어느 기장에도 잘 어울리며, 긴 얼굴뿐만 아니라 둥근 얼굴형에도 잘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가 쉬우며 묶은 머리에도 잘 어울려 많은 여성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그리고 아웃컬 바디펌은 머리 끝 부분만 C컬 웨이브를 주어 러블리하면서도 도시적은 느낌을 주어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신, 기존에 턱선 길이의 아웃컬의 귀여운 이미지 보다는 조금 더 굵은컬과 밝은 헤어컬러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주는 것이 기존 스타일과 다른점일 것 이다.

강남구의 오리엔탈 헤어 메이크업 샵 ‘해어화by채청수’의 채청수 원장은 “이미 많은 여성들이 시스루 뱅 앞머리와 c컬 바디펌을 하고 있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기장과 헤어컬러, 그리고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해어화by채청수 개요
해어화by채청수는 강남에 위치한 오리엔탈풍의 럭셔리 뷰티샵이다. 웨딩,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두피관리까지 원스탑으로 서비스 가능하며 넓은 고객 대기공간으로도 유명하다. 친절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이너들의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soochae.com

연락처

해어화by채청수
홍보팀
송태우 실장
02-508-2028, 010-3210-4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