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전력 분석기 시장 진입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3-03-20 08:59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파워 분석 계측기 시장에 진출하여 다음달에 새로운 제품군을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전력 분석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Voltech와 전력 분석기 지적 재산권, 특허, 제품 설계를 포함한 기술 이전을 이루었으며, Voltech 는 2013년 9월 30일까지 전력 분석기 비지니스 사업을 종료하고 기존의 변압기 테스트 시장에서 집중할 예정이다.

텍트로닉스의 Amir Aghdaei 사장은 “이는 텍트로닉스가 다이내믹 하고 성장하고 있는 T&M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행보를 의미한다” 라면서 ”Voltech의 지적 재산권과 기술 혁신 및 개발 분야와 텍트로닉스의 기술 리더십이 결합되어 조만간 전력 분석기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텍트로닉스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파워측정 솔루션을 좀 더 광범위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앞으로Vlotech는 변압기 테스터 시장에서 기술 혁신에 집중할 예정이며, 기존의 전력분석기 고객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2013 년 까지 텍트로닉스와 함께 긴밀하게 고객지원을 할 예정이다. 또한 전력 분석기 시장에서의 추후 3년 동안 텍트로닉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제품은 텍트로닉스 전력분석기 제품 라인의 일부가 될 것이며, 텍트로닉스의 인증 서비스 부서를 통해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텍트로닉스의 폭넓은 판매, 서비스 및 지원 인력 네트워크와 새로운 제품 개발 로드맵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R&D의 기술력도 고객에게 제공된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http://www.tek.com/blog), 트위터(https://twitter.com/tektronix)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ektronix) 및 한국텍트로닉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티돌이(http://www.tscope.co.kr/)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 및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측정 솔루션등의 유용한 자료들을 확인할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