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세아와 첼리스트 김규식 부부, 싱글맘 지원하는 음악회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13-03-20 09:34
서울--(뉴스와이어)--“배우 김세아 씨, 첼리스트 김규식 씨와 함께하는 무누스 앙상블, 그리고 대한사회복지회의 도움으로 오랜만에 외출을 했습니다. 그리고 생애 처음으로 음악회라는 곳에 가보았습니다. 낯선 자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소리는 혼자 아기를 키우는 저에게 힘을 주었습니다. 또한 생명을 지키는 모성애를 응원해 주신 덕분에 다시 한 번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용기와 자부심을 가지고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기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 같아요.” 평범한 소녀에서 아들바보가 된 한 싱글맘의 음악회 소감이다.

대한사회복지회는 3월 15일(금요일), 배우 김세아 씨와 그녀의 남편 첼리스트 김규식 씨 그리고 무누스앙상블과 함께 싱글맘의 양육과 자립을 돕기 위한 한 가족 음악회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날은 첼리스트 김규식 씨의 생일로 의미 있는 자리여서 참석한 이들에게 감동을 더해주었다.

배우 김세아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음악회는 총 10곡을 싱글맘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한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선사했고, 싱글맘은 직접 만든 초콜릿을 음악회에 참석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증정했다. 그 작디작은 초콜릿 속에는 비록 혼자 아기를 키우지만, 모성애만큼은 그 누구보다 깊고 크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별히 생일을 맞은 김규식 씨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싱글맘과 아기가 직접 만든 컵케익과 함께 생일축하노래를 부르는 이벤트도 있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 싱글맘들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도 자처해 주었다.

모든 공연수익금은 싱글맘의 건강한 아동양육과 자립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그리고 이 음악회는 인터파크, 법무법인 광장, ㈜정샘물, ㈜진원무역의 후원, 라이크스프링의 재능후원으로 함께 진행되었다.

후원문의 :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02-567-8814, 8892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홍보과
이승주
02-567-8814, 010-9227-3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