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북미보다 일주일이나 앞선 4월 25일 전세계 최초 개봉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언맨3>가 오는 4월 25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1,2편을 통틀어 약 900만 관객을 동원한 <아이언맨> 시리즈는 국내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로, 지난해 700만 명 이상의 관객 수를 기록하며 외화 흥행 1위의 자리를 차지한 <어벤져스> 흥행의 일등공신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아이언맨3> 역시 지난해 10월 공개된 티저 예고편의 조회수만 무려 110만을 넘어서며 역대 예고편 중 조회수 3위, 개봉예정작 중에선 압도적인 숫자로 1위에 등극했다.
얼마 전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시리즈 사상 최초이자 최악의 위기에 놓인 ‘아이언맨’의 모습은 물론, 가장 많은 수트들의 등장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케일이 장난 아니네! (woej)”, “정말 멋있어요 ㅎㅎ 나중에 수트 입은 사람들 엄청 많이 나오고 엄청 멋있어요. 기대되네요 (qazs)”, “예고편부터 간지 (moon)”,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더라도 이건 보고 대피할거다 진짜 (bum)”라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이언맨3>는 우리나라 관객들에게 영화를 가장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4월 25일 국내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하는 것. 이는 북미 개봉일(5월 3일)보다도 일주일이나 앞선 날짜로, <어벤져스>에 이어 또 한번 국내 관객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의 사상 최초이자 최악의 위기를 담아 압도적인 스케일과 짜릿한 스펙터클을 선사할 영화 <아이언맨3>는 오는 4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515-6242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