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4주간 ‘러브비트’와 ‘스마트 교복’의 제휴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3-03-20 11:13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러브비트’가 ‘스마트 교복’과 제휴 프로모션을 20일 진행한다.

3월 20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 교복’의 다양한 콘텐츠가 ‘러브비트’ 게임 내에 등장한다. ‘러브비트’ 고객들은 인기가수 B1A4와 미스에이 수지의 광고로 화제가 된 스마트의 ‘깔맞춤 음원’, ‘깔맞춤 댄스’를 게임 안에서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 교복’의 신상 하복 아이템 역시 먼저 코디해 볼 수 있다.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러브비트’와 ‘스마트 교복’ 매장에서 함께 진행된다. ‘스마트 교복’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코디하여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깔맞춤 댄스’로 개성을 표현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국 ‘스마트 교복’ 매장을 방문해 교복을 입어보면 러브비트 아이템 쇼핑 지원금, B1A4백, 하트 쿠션, 손거울 등 ‘러브비트’의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레치 쿠폰을 100% 지급한다. 제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이성구 실장은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러브비트’와 ‘스마트 교복’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러브비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공식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