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팜, ‘스킨팜 4G 진동클렌저’ 선보여

뉴스 제공
스킨팜
2013-03-20 12:00
김포--(뉴스와이어)--스킨팜은 꼼꼼한 클렌징을 돕는 ‘스킨팜 4G 진동클렌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킨팜 4G 진동클렌저는 모공보다 작은 0.009mm의 미세모가 4D 입체진동을 통해 저자극으로 얼굴을 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공 축소와 마사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중 세안과 리무버로 립&아이를 지우는 과정이 귀찮았던 여성이라면 진동 클렌저로 간편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또 야외 레포츠 활동을 즐기는 남성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 블랙헤드가 생긴 학생들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는 임상 실험을 통해 스킨팜 4G 진동클렌저를 사용하면 사용하지 않은 것에 비해 4.6배의 높은 세정력을 보여준다는 것을 입증했다. 또한 피실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제품을 사용했을 때 모공청결도의 경우는 36%의 개선율을 보였으며, ‘각질이 감소되었다’, ‘피부가 매끄러워 졌다’라는 항목에도 90% 이상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킨팜 4G 진동클렌저는 ‘2013 이태리 볼로냐 화장품 박람회’에 출품돼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도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스킨팜 4G 진동클렌저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팜 개요
스킨팜은 4G입체 진동 모공브러쉬, 블랙헤드 각질피지제거용 제품 '스킨팜4G진동클렌저', '스킨팜4G진동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연락처

대표전화
1544-0797

이 보도자료는 스킨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