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준비를 한 번에…진주상단침구, 서프라이즈 이벤트 실시

- 예단이불에서 홈세트 신혼그릇까지

뉴스 제공
디엔디모드컴퍼니
2013-03-20 15:03
서울--(뉴스와이어)--평생에 한 번뿐인 일생일대의 성대한 행사인 결혼은 준비할 것들이 많다. 특히 예단은 시댁 식구들에게 보내는 선물이므로 며느리 입장에서는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마련이다. 하지만 예산은 한정돼 있는 반면 예단 비용 부담은 커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청담동 진주상단침구(www.jinjusangdan.co.kr)은 이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혼수예단을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복과 침구 및 예단품목 등을 선보여 온 ‘진주상단침구’가 홈세트 및 크리스탈세트, 주방기류 등을 새롭게 론칭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진주상단침구 제품은 직영 생산공장에서 제작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 요 또는 침구에 맞게 자유로운 변형이 용이하고, 소비자에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홈세트 론칭으로 한복과 침구, 주방기류, 반상기 등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진주상단침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랑신부가 혼수와 예단을 한 자리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예비신랑신부가 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02)543-4095 / www.jinjusangdan.co.kr

디엔디모드컴퍼니 개요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혼수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njusangdan.co.kr

연락처

디엔디모드컴퍼니
진주상단 홍보팀
송남수 팀장

진주상단한복
02-543-4161

진주상단침구
02-543-4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