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Automation World에서 산업자동화 분야의 혁신 솔루션 선보여

- 3월 19일(화), 코엑스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도 개최

2013-03-20 15: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홈페이지 www.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2013년 3월 13일(수)부터 4일간 개최된 아시아 최대 산업 자동화 전시회인 오토메이션 월드 2013에 참가하였다. 한국NI는 부스에서는 차세대 임베디드 분산 제어 플랫폼인 PAC 제품군을 선두로 고성능의 계측 및 제어시스템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데모와 기술 팁을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NI는 FPGA가 내장된 산업용 임베디드 컨트롤러인 CompactRIO를 주력으로 하여, 자동화 산업에 필요한 장비 개발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OEM 개발을 위한 보드 레벨 컨트롤러인 Single-BoardRIO 제품군을 출품했다.

주요 전시데모로는 CompactRIO와 모션 모듈을 이용하여 여러 개의 모터를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고속으로 정밀제어 하는 데모, Smart Camera를 사용해 고해상도 칼라 이미지를 빠르게 수집 및 처리하는 데모 및 NI의 Single Board RIO를 활용한 데모 등 9개의 다양한 데모를 전시하였으며, 특히 올해 8월, NI에서 주최하는 국제 컨퍼런스인 NIWeek에서 공식 출시 예정인 제품을 미리 소개하며 관심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를 담당한 한국NI 전략마케팅부의 윤주영 대리는 “이번 3월, 오토메이션 월드 참가뿐만 아니라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인 ECMS를 기획하였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참가해 주시고 호응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NI는 자동화 산업 시장에서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국NI의 행사문의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ni.com/korea/events 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