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엄마는 달랐다’…CJ오쇼핑, 신개념 한글 학습 프로그램 완판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3-03-21 09:03
서울--(뉴스와이어)--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을 통해 첫 론칭한 신개념 한글 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한글’이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 약 6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나는생각 한글’은 앱, 교재, 교구가 효율적으로 연동되는 태블릿 PC기반의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방문교사의 역할에 크게 의존했던 기존 학습법과 달리 부모가 아이를 쉽고, 재밌게 직접 가르칠 수 있다.

이날 70분으로 예정된 방송은 20여 분을 남겨두고 49분만에 매진됐으며 방송 전 사전주문 역시 370여 건이 접수됐다. 첫 론칭 방송이라 인지도가 낮은 상품임에도 불구,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본 체험단들의 학습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 덕분에 20~30대 젊은 층 학부모들의 주문이 몰렸다.

더불어 최근 공중파의 인기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탤런트 이종혁씨의 아들 ‘준수’군의 한글정복 교재로 입소문이 나면서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교육 교재에 관심이 쏠린 것으로 분석된다.

‘나는생각 한글’ 상품을 기획한 CJ오쇼핑의 송미정MD는 “통상 60~70주 이상 오랜 기간에 걸쳐서 한글을 깨치게 해주는 기존의 100만원대 한글 교재에 비해 ‘나는생각 한글’은 50만원대 가격으로 32주 만에 한글 학습을 완성시켜주는 상품으로, 합리성을 중요시하는 20~30대 스마트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순히 학습지를 풀고 암기하는 기존 학습이 아니라, 아이가 앱과 교재, 교구로 재미있게 놀면서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 학습 효과가 배가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이 상품의 장점을 꼽았다.

다음 방송은 4월 둘째주로 예정되어 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혜림
02-2107-0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