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회계사 등 커리어 정보 망라한 ‘영국 유학 세미나’ 23일 개최

- 영국 국제 회계사, 영국 음악 유학 등 커리어 관련 유학정보 망라

- 23일 강남 섬유센터에서 열려

뉴스 제공
영국아트유학
2013-03-21 10:02
서울--(뉴스와이어)--유학전문 유학원 ㈜이지와 함께(대표 신종민)와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은 오는 23일 서울 강남 섬유센터 2층에서 영국 국제회계사 프로그램, 영국 음악 유학 설명회 등 커리어 계발에 초점을 맞춘 유학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학 설명회는 메사추세츠 주립대학교 패스웨이 프로그램(University of Massachusetts, Pathway Program)설명회, ACCA 영국 국제 회계사 입학 설명회(LSBF), 영국 음악유학 등 6개의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먼저 메사추세츠 주립대학교 패스웨이 프로그램 설명회에서는 세계 대학 순위 50위 권에 랭크되어 있는 명문 메사추세츠 주립대학을 SAT, GMAT, GRE 점수 없이 입학할 수 있는 패스웨이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영국 국제 회계사가 될 수 있는 ACCA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국 국제 회계사 입학 설명회도 진행된다. ACCA 프로그램은 18세 이상 고교 졸업자이면 누구나 진학이 가능하고 3년 안에 회계사 자격증과 동시에 영국 정식 학사 학위도 취득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국 공인 회계사 과정은 영국 런던, 맨체스터, 버밍햄과 싱가포르 등 각지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지역이나 센터 선택 및 졸업 후 진로에서도 유연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으로 꼽힌다.

영국 음악 유학 설명회에서는 영국 클래식 음악 학교와 실용음악학교 진학을 고려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 음악 대학 지원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들려줄 예정이다. 영국 음악 학제, 오디션 준비 요령, 지원 자격 등 영국 음악 유학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들이 제공된다.

영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회계사, 음악 유학 등 영국 유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영국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유학 설명회는 영국 유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미국영국대학 유학박람회 (www.uhakfair.co.kr) 또는 영국예술유학박람회 (www.ukartsuhak.com/artsedufair), 전화(영국아트유학 02-336-1602, 이지와함께 02-564-4636)로 할 수 있다.

영국아트유학 개요
영국아트유학은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전문유학원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