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학가에 ‘갤럭시 스튜디오’ 연중 운영
- 전국 주요 대학교에 직접 참여하는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 전국 캠퍼스로 확장, 대학가 생활 스타일의 혁신적 변화 주도
예를 들어, 미대생은 ‘갤럭시 노트’ Ⅱ의 S펜으로 학교 티셔츠를 디자인하고 의대생은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 허브 에디션’에 탑재된 의학사전을 통해 교우들에게 직접 건강상식을 공유하며, 심리학과 학생들은 ‘갤럭시 노트 Ⅱ’의 포토노트 기능을 활용해 심리카드를 보여 주는 등 학과나 동아리 별 전문성을 활용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의 브랜드화를 선도한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가 주요 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크리슈머 마케팅으로 진화했다”며 “대학생들의 감성과 상상력이 더해져 삼성 갤럭시의 혁신적 가치와 창조적 문화가 전국 캠퍼스에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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