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볕 주의보, 보습과 자외선 차단은 필수

- 보습되는 자외선 차단제 VS 자외선 차단되는 보습제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13-03-21 10:1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들어 한낮의 기온이 15도 안팍까지 올라가면서 본격적인 봄기운이 사람들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봄 피부는 찬바람에 추운 겨울을 지내면서 피부 표면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상태인데 반가운 봄기운에 취해 외부에 무방비로 노출되다 보면 햇볕과 자외선으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봄 햇볕은 여름에 비해 강도가 약하다 생각해 그만큼 자외선 차단에도 소홀하기 쉬운데 ‘봄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는 말처럼 특히 여성들에게는 피부가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다 보면 멜라닌 색소가 증가해 피부색이 짙어지고 기미와 잡티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봄철 피부는 겨울 동안 시달린 피부에 충분한 보습으로 진정을 시켜주고 외출시 뿐만이 아니라 실내에도 존재할 수 있는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좋다. 이번 시즌 뷰티업계 에서는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위한 다양한 뷰티 신제품들이 출시되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는데 보습과 자외선 차단, 한 번에 다 되는 착한 뷰티 아이템을 모아보았다.

보습되는 자외선 차단제 - 시세이도 매스티지 ‘센카 퍼펙트 UV 3종’

시세이도 매스티지가 자외선 차단제 ‘센카 퍼펙트 UV 3종’을 출시했다.

센카는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한 인기 폼 클렌징 퍼펙트 휩을 비롯한 오일, 밀크 젤 등 클렌징 제품만 있던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자외선 차단제 3종( 미랄 퍼펙트 UV, 센카 미네랄 퓨어 UV, 센카 미네랄 페이스 UV)을 추가한 것. 센카 미네랄 퍼펙트 UV는 미네랄 워터 베이스로 피부에 촉촉하게 퍼져 장시간 높은 보습 효과를자랑하며 땀과 피지에 강한 제품이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미네랄 퓨어 UV는 대용량 펌프 타입으로 매일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가격은 2만3000원이다. 미네랄 페이스 UV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정효과를 겸한 제품이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물론, 파운데이션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 에뛰드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

디즈니 캐릭터들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선크림 ‘디즈니 선프라이즈’ 4종을 출시했다. ‘디즈니 선프라이즈’는 지난 해 출시 이후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자리 잡은 선케어 라인 ‘선프라이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선크림 4종에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디즈니 선프라이즈’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선크림 ‘선프라이즈 수퍼 아쿠아 SPF45/PA+++’, 강력한 방수기능의 레포츠용 선크림 ‘선프라이즈 올 프루프 SPF50+/PA+++’,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 ‘선프라이즈 내추럴 코렉터 SPF42/PA+++’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선크림 ‘선프라이즈 맘 앤 키즈 SPF32/PA+++’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아빠 피부를 오빠 피부로 -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자외선 차단제 ‘플러스 선블럭’을 출시했다.

플러스 선블럭은 끈적임 없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사용감에 백탁현상 없이도 최적의 워터푸르프 기능을 제공해 야외활동이나 스포츠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 전용 세안제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우르·오스의 신제품 플러스 선블럭은 기존의 끈적하고 무거운 발림성의 자외선 차단제에 부담을 느꼈던 남성들도 간편하고 완벽하게 자외선 차단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용량은 25mL,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순한 보습제가 자외선 차단까지? - ‘더마-비(Derma-B)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PA+’

아토팜의 온가족 순한 보습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봄 시즌을 맞아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PA+’(Facial Moisturizer)를 새롭게 출시했다.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의 데일리 로션인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PA+’는 뛰어난 보습력은 기본으로 SPF15 PA+ 지수를 갖춰 봄철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우리가족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더마-비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PA+는 피부과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며, 석유계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숨쉬는 피부 환경을 만들어 주어 답답함 없이 산뜻한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관리해 준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중 하나인 블루베리와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 또한 우수하며, 촉촉한 보습 효과와 동시에 생활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낮에 사용할 때 더욱 효과적이다.

온가족 보습제 브랜드 더마-비(Derma-B) 관계자는 “봄철 예민한 피부에는 여러 제품을 덧바르면 오히려 피부 호흡을 저해하여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으므로, 촉촉한 보습과 피부 보호 효과를 동시에 케어해 주는 멀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더마-비(Derma-B)의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PA+은 석유계오일을 비롯한 파라벤, 피이지(PEG), 색소, 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순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더마-비(Derma-B)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130ml/17,000원

네오팜 개요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위즐컴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