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주간 eBook 동향…유시민 ‘어떻게 살 것인가’ 출간 첫 주 2위

- ‘십단공1’, ‘셜록 홈즈 BEST 20’, ‘메스커레이드 호텔’ 등 장르소설 강세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3-03-21 10:21
서울--(뉴스와이어)--▲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03.14 ~ 2013.03.20)

1. 십단공 1
2. 어떻게 살 것인가
3. 셜록 홈즈 BEST 20
4. 7번 방의 선물
5. 소설보다 재미있는 조선왕조사
6. 레 미제라블 세트(전 10권)
7. 언니의 독설(개정판)
8. 30일 인문학
9.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
10. 매스커레이드 호텔

▲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7번 방의 선물>의 고공 행진을 꺾고, 무협소설 <십단공 1>이 3월 3주 eBook 1위를 기록했다. 스크린셀러의 오랜 강세 속에서 <십단공 1>은 eBook으로 출간되자마자 1위를 기록하며 장르소설 인기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2위 역시 출간되자마자 단숨에 순위권으로 등극한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가 차지했다. 정치인의 길을 벗고 자유인이자 문필가로 돌아온 저자의 첫 번째 책이라는 점에서 독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100페이지를 무료로 본 후 구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 eBook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Lite eBook’의 세 번째 도서로 선정되면서 순위가 급상승했다.

3위는 <셜록 홈즈 BEST 20>이 차지했다. 출간된 지 3년이 지났지만 꾸준히 상위권에 머무르다 처음으로 3위에 등극한 것. 무엇보다 셜록 홈즈의 수많은 단편들 중 가장 기발하고 특이한 최고의 사건 20가지를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담아낸 것이 효력을 발휘했다.

4위부터 6위는 오래도록 베스트셀러 순위를 지키고 있는 <7번 방의 선물>과 <소설보다 재미있는 조선왕조사>, <레미제라블 세트>가 나란히 차지하며,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64계단 상승해 8위에 진입한 <30일 인문학>은 직장인을 타겟으로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동료와의 갈등, 과중한 업무, 쉽게 바닥나는 체력과 쌓여만 가는 스트레스 등의 문제들을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놓으며 대처 방안을 함께 찾아 주고 있다.

이 밖에도 <작은 소리로 아들을 위대하게 키우는 법>이 16위를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아들의 기운을 북돋아주면서 아들을 위대하게 키우는 방법을 소개하는 이 책은 이미 일본을 뒤흔든 화제작이기도 하다.

20위를 차지한 <내가 꿈을 이루면 나는 누군가의 꿈이 된다>는 꿈을 잊고 살아가는 2030세대에게 무작정 꿈을 꾸기보다는 누군가의 꿈이 되는 방법을 소개한다. 열심히 노력하여 꿈을 이룬 사람들의 경험담과 함께 꿈을 완성시키기 위한 7가지의 핵심 원칙과 성공 전략이 담겨있다.

우울한 현실을 탈피하기 위해 장르소설을 찾는 독자들의 비중이 높은 가운데 새학기와 취업 시즌을 맞아 자기계발 도서들의 선전이 있었던 한 주였다.

▲ eBook 이벤트 소식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eBook 출간 기념 이벤트(3월 18일~4월 17일)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세계 최고의 발레리나 강수진의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eBook 출간기념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본문 내용의 일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미니 eBook ‘서비스를 실시하고, eBook 구매 고객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 SBS <땡큐>에서 지드래곤과 손연재 선수가 평소 존경하는 멘토로 꼽으며, 우리 시대 진정한 멘토로 떠오른 강수진.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매우 특별하지도, 타고난 재능도 없었지만, 그렇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노력하고 자신을 훈련한 그녀의 인생과 삶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eBook 출간 기념 이벤트페이지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do?_method=EventPlan&sc.evtNo=137938&bkid1=ebook&bkid2=main&bkid3=mainban&bkid4=009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신화
김기연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