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무선 통신 테스트용 IP 전문 기술 업체 Signalion 인수

- NI는 Signalion의 인수를 통해 복합 RF 및 통신 알고리즘 기술과 무선 인프라 및 기지국 테스트 기술 보유

2013-03-21 17:07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독일 기업인 Signalion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NI는 강력한 무선 통신 기술을 NI 플랫폼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통신 테스트 분야에서 장기적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NI의 목표에 한 발 더 부합하게 되었다. Signalion의 창립자인 Dr. Tim Hentschel과 Dr. Thorsten Dräger 는 공동 경영진으로 회사에 계속 남아 NI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모듈형 PXI 하드웨어의 무선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발전시키기 위해 NI R&D와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Signalion은 NI의 자회사로 운영되게 되며 자사의 제품은 직접, 유통업체 및 OEM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판매하고 지원하게 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사장 및 CEO이자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NI는 RF 연구, 디자인 및 테스트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Signalion은 LTE, LTE-advanced 및 5세대 무선 연구 등의 최신 표준을 연구하는 Technische Universität Dresden (TU Dresden)과 긴밀한 관계를 통해 최고의 연구자와 개발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ignalion의 전문기술이 NI의 제품과 결합되면 NI의 시장 위치가 강화되고 NI PXI RF 플랫폼과 LabVIEW를 이용한 모바일 통신 및 인프라 테스트에 대한 투자가 지속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Hentscehl은 “Signali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에 합류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Signalion의 축적된 RF 통신 기술은 NI 플랫폼을 보강하여 NI가 제공하는 제품군을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1976년에 설립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www.ni.com)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의 생산성과 혁신을 증진시키는 툴을 제공해왔습니다. NI의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방식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통합된 플랫폼을 통해 측정 및 컨트롤 시스템의 개발을 가속화합니다. 기술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장기적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고객, 임직원, 공급업체 및 주주 모두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Signalion

2003년에 설립된 Signalion은 무선 통신용 테스트 및 측정 제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모바일 통신에 고도의 특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ignalion은 LTE 표준에 테스트 UE를 최초로 도입하였다. 본사는 독일 드레스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50명의 이상이 근무하고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