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자동화 테스트를 위한 PXI용 스위치 모듈 20종 출시

- 2012년 NI는 다양한 전력 범위와 릴레이 타입을 제공하는 20개의 새로운 PXI 및 PXI Express 스위치를 출시하여 테스트 시스템에 고밀도 신호 라우팅 제공

- 새로운 PXI용 스위치 제품군은 수천 개의 채널 또는 여러 신호 타입을 사용하도록 확장해도 간단하게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개발 가능

2013-03-21 17:05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지난해 20개의 PXI 및 PXI Express 스위치를 출시하면서 다양한 범위의 자동화 테스트 요구사항을 총족시킬 수 있는 고밀도 및 고대역폭의 스위치를 제공하게 되었다.

PXI 플랫폼의 스위치는 다수의 테스트 포인트에 대한 로우 스피드 정밀 측정부터 대규모 멀티 사이트 구성에서 집적회로의 고주파수 특성화까지 다양한 범위의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제품특징[표1 참고]

NI 테스트 마케팅 디렉터인 Charles Schroeder는 “PXI의 기술 리더인 NI는 구현이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최적의 유연성을 제공하고자 PXI 플랫폼용 스위치 제품군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20개의 스위치 모듈을 이용하면, 동일 플랫폼에서 모든 계측기와 스위치를 통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진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ni.com/switches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